시작페이지설정 | 즐겨찾기추가 맥다운로드설치 | 쿠폰등록 | 출석체크 | 쪽지관리 | 오픈자료실 | 1:1 상담

QUICK MENU

365일 24시간 고객상담센터 1811-9708 점심시간 12시~13시, 저녁시간 18시~19시, 메일문의 mfileweb@gmail.com 다운로드 프로그램 수동설치원격지원고객상담센터메일문의

고객센터

고객센터 > FAQ
실시간검색,주요단어검색,전화상담1544-0645

답변검색

닫기
번호 제목 업데이트
145 [모바일] 엠파일 모바일 다운로더 2018.08.10
144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2018.04.24
143 [내가받은자료] 에서 내려받기가 되지 않습니다. 2018.04.24
142 업로드 된 사이즈보다 큰 다운로드 시점 이라는 오류가 발생되면서 다운이 되지않아요.. 2018.04.24
141 [내가받은자료] 에 구매한 내역이 보이지않아요. 2018.04.24
140 컨텐츠 재다운로드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2018.04.24
139 제휴컨텐츠는 어떻게 구분하나요? 2018.04.24
138 보너스포인트 사용 방법 2018.04.23
137 TV재생은 안되나요? 2018.01.04
136 맥클라이언트 실행 가능한 MAC OS 버전은 어떻게 되나요? 2017.07.02
135 확인되지 않은 개발자가 배포했기 때문에 열 수 없습니다 문구 나타날 시 해결방법 2017.04.13
134 'COM Surrogate의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라는 오류문구가 떠요. 2016.11.23
133 다운로드 할 때 보너스포인트 사용에 체크박스 기능이 없어졌어요. 2016.11.23
132 국내에서 사용중인데 해외ip 다운로드 제한이라는 문구가 떠요. 2016.11.22
131 여러 개의 파일을 동시에 내려받기 할순 없을까요? 2016.11.17
130 이어받기를 하고 싶은데, 내려받은 컨텐츠 다시 받기가 가능한가요? 2016.11.17
129 간편다운로드 란 무엇인가요? 2016.11.17
128 다운로드(내려받기) 도중에 정지하면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2016.11.17
127 다운로드 받았는데 불량자료인 것 같아요. 2016.11.17
126 포인트를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사용기간에 제한이 있나요? 2016.11.17

ㆍ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일대일 상담으로 해결하세요!!1대1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