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설정 | 즐겨찾기추가 맥다운로드설치 | 쿠폰등록 | 출석체크 | 쪽지관리 | 오픈자료실 | 1:1 상담

QUICK MENU

365일 24시간 고객상담센터 1577-7256 점심시간 12시~13시, 저녁시간 18시~19시, 메일문의 mfileweb@gmail.com 다운로드 프로그램 수동설치원격지원고객상담센터메일문의

고객센터

고객센터 > FAQ
실시간검색,주요단어검색,전화상담1544-0645

답변검색

닫기
번호 제목 업데이트
146 TV재생은 안되나요? 2018.01.04
145 맥클라이언트 실행 가능한 MAC OS 버전은 어떻게 되나요? 2017.07.02
144 확인되지 않은 개발자가 배포했기 때문에 열 수 없습니다 문구 나타날 시 해결방법 2017.04.13
143 'COM Surrogate의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라는 오류문구가 떠요. 2016.11.23
142 다운로드 할 때 보너스포인트 사용에 체크박스 기능이 없어졌어요. 2016.11.23
141 국내에서 사용중인데 해외ip 다운로드 제한이라는 문구가 떠요. 2016.11.22
140 여러 개의 파일을 동시에 내려받기 할순 없을까요? 2016.11.17
139 휴대폰 결제 시 주민등록 번호가 일치하지 않다고 나옵니다. 2016.11.17
138 휴대폰으로 결제했는데 포인트 충전이 안됩니다. 2016.11.17
137 다운로드 속도가 느려요. 2016.11.17
136 보너스 포인트를 충전하는 방법은 없나요? 2016.11.17
135 구매한 파일을 다시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2016.11.17
134 다운로드 받았는데 불량자료인 것 같아요. 2016.11.17
133 이어받기를 하고 싶은데, 내려받은 컨텐츠 다시 받기가 가능한가요? 2016.11.17
132 구글 크롬에서 다운로드 가능한가요? 2016.11.17
131 카드로 결제했는데 포인트 충전이 안됩니다. 2016.11.17
130 무통장입금 하였는데 포인트 충전이 안됩니다. 2016.11.17
129 본인 명의의 휴대폰으로만 결제 할 수 있나요? 2016.11.17
128 화면/소리가 안나와요. 2016.11.17
127 이용료에 대한 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를 받고 싶어요. 2016.11.17

ㆍ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일대일 상담으로 해결하세요!!1대1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