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추가 맥다운로드설치 | 쿠폰등록 | 출석체크 | 쪽지관리 | 오픈자료실 | 1:1 상담

QUICK MENU

365일 24시간 고객상담센터 1811-9708 점심시간 12시~13시, 저녁시간 18시~19시, 메일문의 mfileweb@gmail.com 다운로드 프로그램 수동설치원격지원1:1문의고객상담센터메일문의

고객센터

고객센터 > FAQ
실시간검색,주요단어검색,전화상담1544-0645

답변검색

닫기
번호 제목 업데이트
87 화면/소리가 안나와요. 2018.11.29
86 다운로드 하고 나서 아무런 반응이 없어요. (Active X 설치가 되지 않은 경우) 2018.11.28
85 구글 크롬에서 다운로드 가능한가요? 2018.11.21
84 간편다운로드 란 무엇인가요? 2018.11.21
83 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2018.11.20
82 다운로드 받았는데 불량자료인 것 같아요. 2018.11.20
81 이어받기를 하고 싶은데, 내려받은 컨텐츠 다시 받기가 가능한가요? 2018.11.20
80 내려받는 컨텐츠 중 0%에서 움직이지 않아요. 2018.11.20
79 다운로드(내려받기) 도중에 정지하면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2018.11.20
78 보너스 포인트를 충전하는 방법은 없나요? 2018.11.20
77 내려받기를 하는데 다운로드창에 목록이 나타나지 않아요 2018.11.20
76 국내에서 사용중인데 해외ip 다운로드 제한이라는 문구가 떠요. 2018.11.19
75 맥클라이언트 실행 가능한 MAC OS 버전은 어떻게 되나요? 2018.11.19
74 정액제로 내려받기가 되지않아요 2018.11.19
73 다운로드 할 때 보너스포인트 사용에 체크박스 기능이 없어졌어요. 2018.11.19
72 다운로드 속도가 느려요. 2018.11.19
71 [내가받은자료] 에서 내려받기가 되지 않습니다. 2018.11.16
70 이용료에 대한 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를 받고 싶어요. 2018.11.16
69 해외사용자는 성인인증 어떻게 하나요? 2018.11.16
68 보너스포인트 사용 방법 2018.11.16

ㆍ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일대일 상담으로 해결하세요!!1대1상담